HOME > 수상소감 및 심사평
  초등부 저학년부 공동1위
정서윤 (Jung, seo yoonㆍ낙민초)
  먼저 좋은 결과를 허락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늘 좋은 가르침으로 이끌어주신 선생님들과 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부족한 점을 채워가며 기본기에 충실하여 사람들에게 음악으로 감동을 줄 수 있는 훌륭한 연주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초등부 저학년부 공동 1위
이채현 (Lee. chaehyunㆍ부곡초)
  피아노를 배우다가 엄마께서 다른 악기도 한번 배우면 어떻게냐는 말씀에 소리가 너무 예쁜 플루트를 배우고 싶다고 해서 본격적으로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이번 콩쿨에서는 예선에서 만족을 못하였었는데, 본선에서는 연습한 그대로 최선을 다했더니 좋은 결과가 나와 정말 기뻤습니다. 더 많이, 더 많은 노력을 해서 음악을 통해 많은 이들에게 따뜻한 음악과 기쁨을 주는 플루티스트가 되고 싶습니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선생님과 부모님께 감사합니다.
 
  초등부 고학년부 1위
임정우 (Lim, joung wooㆍ소화초)
  예선 경연때 만족한 소리를 못내 많이 아쉬웠습니다.
그래서 본선경연에서는 더욱 집중하여 연주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예중을 준비하면서 중간 점검하는 마음으로 콩쿨에 참가하였는데 이렇게 1등까지 하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앞으로 많은 음악을 듣고 보고 연주하며 실력을 키워 나의 음악도 많은 사람들에게 들려주고, 행복을 줄 수 있는 음악인이 되고 싶습니다.
오늘도 저를 가르쳐주시고, 따뜻한 마음 느낄 수 있게 대해 주시는 선생님이 가장 존경하는 음악가이며, 옆에서 늘 저를 도와주시는 부모님에게도 고맙습니다.
 
  중등부 1위
정수비 (Chung, soo biㆍ선화예중)
  작년에 중학교 입시를 앞두고 코리아헤럴드 콩쿨에서 1등이라는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그때 1등 이라는 좋은 등수로 잘 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제가 원하는 중학교에 입학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금 중학교 1학년이 된 저는 다시 한번 코리아헤럴드 콩쿨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되었습니다.
제가 이렇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항상 저를 붙잡아 주시고 지켜주신 하나님과, 많이 부족했던 저의 음악을 이만큼 음악적으로 성장 할 수 있게 지도해 주신 ooo선생님, 그리고 응원해주시는 부모님의 정성과 노력 덕분입니다. 다시금 하나님께 영광돌리고 선생님, 부모님과 함께 기쁨을 같이 하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하고자 다짐합니다.
  고등부 공동 1위
김수현 (Kim, soo hyun ㆍ서울예고)
  초등 3학년 때 엄마학원에서 언니들 플루트 소리를 듣고 반해서 연습하게 됐던 것 이 계기가 되어 플루트를 시작하여 이런 상을 받게 되어서 너무 보람되고 기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연습해서 좋은 연주가가 되어 모든 사람들과 하나님께 저의 음악을 들려주고 싶습니다.
 
  고등부 공동 1위
양하영 (Yang, hayoungㆍ서울예고)
  짧은 시간 안에 곡을 완성해야 하는 압박을 받던 저에게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많은 충고를 해주신 부모님과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항상 부족하지만 저의 기도를 들어주시고 보살펴주시는 하나님께 이 상을 드리고 싶습니다. 어떤 곡이 주어지더라도 그 곡을 이겨낼 수 있는 자신감을 가지고 언제 어디에서나 항상 연주할 준비가 된 연주자가 되도록 앞으로도 더욱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