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수상소감 및 심사평
  초등부 고학년 공동1위
유다윤( You, Da yoonㆍ새말초)
  부족함이 많은 연주였는데 1등상을 받게 되서 크게 감사드립니다.
평소 바이올리니스트 막심벤게로프의 연주를 즐겨듣고 요즘 가장 좋아하는 곡은 구스타프말러 교향곡3번과 8번입니다.
앞으로 열심히 노력하여 하나님을 찬양하고 음악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연주자가 되고 싶습니다.
제게 늘 최선을 다하라는 바른 가르침주시는 구oo 선생님 감사합니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유oo 선생님, 전oo 담임선생님, 할머니, 할아버지, 부모님께 감사드리고 모든 영광 하나님께 드립니다.
  초등부 고학년 공동1위
양유정( Yang, you jeongㆍ늘푸른초)
  먼저 제가 너무나 좋아하는 바이올린을 계속하게 해주시고, 이런 좋은 결과를 얻게 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바이올린을 해오면서 뭔가 부족하다고 느끼면서 힘들어 할 때마다, 저를 잘 지도해 주신 선생님, 그리고, 항상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도록 힘들 때 마다 격려해 주시고 응원해주신 부모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아직 배울게 많은 학생으로서, 앞으로 바이올린을 계속해 나아가는데 있어 이번 상은 저에게 큰 힘이 되었습니다.
자만하지 않고 겸손한 마음으로 이길을 걸으며 사람들의 마음에 감동을 줄 수 있는 멋 진연주자가 되기위해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고등부 1위
김채원 (Kim, chae wonㆍ서울예고)
  먼저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항상 응원해주시는 부모님과 저의 부족한 점을 채워주시고 음악의 폭을 넓혀주시는 지도 선생님과 반주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여 청중과 소통하는 음악, 감동과 힐링을 줄 수 있는 연주자가 되겠습니다.
코리아헤럴드 콩쿨 1위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