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수상소감 및 심사평
  초등부 1위
김유빈 ( KIM, YUBEENㆍ미래초)
  먼저 저의 길을 예비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콩쿨 접수를 한 뒤 초등부문 비올라는 처음이라는 얘기를 듣고 “과연 내가 잘 할 수 있을까?” 하고 걱정을 하였던 생각이 납니다. 여러 가지로 많이 부족하지만 주어진 시간동안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가 있어서 무척 기쁩니다. 비록 콩쿨은 1등을 했지만 저의 연주가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기에는 아직 많이 부족합니다. 앞으로 더욱더 노력해서 비올라의 아름다운 소리를 느끼고 잘 표현하는 멋진 연주가가 되고 싶습니다. 저를 위해 늘 기도해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사랑하는 가족들과 친지분들께 감사드리며 저의 반주를 맡아 주시는 엄마께 감사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끝으로 언제나 좋은 가르침을 아낌없이 해주시는 김남중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중등부 1위
박유민 (Park, Yu Minㆍ홈스쿨)
  처음 참가한 콩쿨이었는데 좋은 결과가 있게 되어 기쁩니다. 언제나 제 곁을 사랑으로 지켜주시는 부모님과 좋은 소리에 대해 늘 큰 가르침을 주시는 선생님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비올라의 중후하고 따뜻한 음색을 깊이있게 잘 표현해 내는 멋진 음악인으로 발전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등부 1위
문서현 (Moon, Seo-hyunㆍ서울예고)
  코리아헤럴드에서 주최하는 콩쿨은 저에게 있어서 입상을 하고 싶었던 몇안되는 콩쿨중 하나 였습니다. 특히 다양한 참여자들과 경쟁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작은 설레임이었고 또 저에겐 또하나의 도전이었습니다. 이번 콩쿨에서 1등이라는 영예를 얻게 되어서 무엇보다도 기쁘고 그동안의 노력에 대한 나름의 성과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콩쿨의 준비를 위해 힘써주신 선생님과 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또 이 모든 영광을 주님께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