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수상소감 및 심사평
  초등부 고학년 공동 2위
김유진 (KIM, Yoojinㆍ언북초 )
 

감사합니다.

  초등부 고학년 공동 2위
이정윤 (Lee, Jeong yunㆍ화랑초)
 
입시 준비하는 실력있는 6학년 연주자 들이 많아서 공동2등을 할 줄은 몰랐습니다. 장형원 선생님께서 기초에 충실하라고 말씀해주시고, 저에게 많은 것을 가르쳐 주신 것이 도움이 된 것 같아, 선생님께 고마움을 전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항상 저를 응원해 주시는 부모님께도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제 다시 시작하는 마음으로 기초부터 차근차근 배워나가서 미래에 사람들과 소통할수 있는 훌륭한 첼리스트가 되고 싶습니다.
  중등부 공동 2위
송윤서 (SONG, YUNSEOㆍ예원학교)
  작년에 이어 이번에도 코리아 헤럴드 콩쿨에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여 더 큰 발전 있는 음악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중등부 공동 2위
김유림 (Kim, eurimㆍ서울예고)
  감사합니다.
  고등부 공동 1위
서지호 (Seo, ji ho서울예고)
  감사합니다.
  고등부 공동 1위
김경은 (Kim, geang eun서울예고)
  초등학교 입학 기념으로 첼로를 선물 받아 첼로를 배우기 시작한지 12년이 지났습니다. 입시를 앞두고 이번 코리아헤럴드 음악콩쿨에서 1등 수상은 저에게 큰 의미가 있었습니다. 연습시간이 많아지면서 지치고 힘든 시점에 일등수상은 저의 열정을 다시 불러 일으켜 주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훗날 저의 연주가 누군가의 가슴에 잔잔한 감동으로 남을 수 있는 연주자가 되기를 기원해 봅니다. 이 자리까지 올 수 있게 열정적으로 지도해 주시는 신지숙 선생님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연주자가 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대학일반부 1위
강예주 (Kang, Yejoo서울대)
  가장 먼저 언제나 저와 함께 해주시는 하나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또한 지금까지 음악을 배우는 데 있어 큰 힘이 되어주신 부모님과 선생님께 큰 감사를 올립니다. 음악을 배우는 시간이 쌓일수록 음악이 가지고 있는 힘과 그 깊이에 대해서 많은 것을 깨닫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노력하여서 사람들에게 진정한 음악의 감동과 행복을 전하며, 음악으로 세상의 빛의 역할을 하는 음악가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