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수상소감 및 심사평
  초등 저학년부 1위
김민경 (KIM, MINKYOUNGㆍ금당초)
  어린시절 피아노를 통해 클래식 음악을 알고 초등학교에 가면서 1인1악기를 통해 접하게 된 플룻~ 플룻은 무작정 불기만 하면 되는 줄 알았던 나에게 소리를 어떻게 해야 더 아름답고 멋진 연주를 할 수 있게 알려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리고 더 멋진 연주가의 길로 가기 위한 발걸음 이라 생각하고 오늘의 좋은 결과를 바탕으로 더욱더 노력하여 멋진 플룻 티스트가 되겠습니다.
  초등 고학년부 1위
최해련 (Choi, Hae ryunㆍ금성초)
  이번 콩쿨에는 잘하는 참가자들이 많은 것 같아 더 집중하고 연주한 것이 좋은 결과과 된 것 같습니다. 항상 훌륭한 가르침 주시는 송여진 선생님과 부모님께 감사드리며 아름다운 연주를 하기 위해 음악을 더 사랑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중등부 공동 1위
유채연 (YOU, CHAE YEON)
  먼저 이렇게 큰 상을 받을 수 있게 지도 해 주신 선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사랑하는 부모님에게 감사를 드립니다. 이번 콩쿨을 준비 하면서 연습하느라 힘든 적도 많았는데 이렇게 큰상을 받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노력해서 제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중등부 공동 1위
정수비 (Chung, SooBi ㆍ선화예술학교)
  이번 콩쿨에서 받게 된 1등의 영광은 저에게 있어서 너무도 값지고 소중한 것 같습니다. 플룻을 포기하고 싶었던 순간들도 정말 많았었는데 그 생각을 떨쳐 버릴 수 있었던 감사한 상이였습니다. 아직은 너무도 부족한 부분이 훨씬 많지만 이번 소중한 결과를 통해 부족한 점들을 채워가며 발전해 나가는 연주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를 이끌어 주시는 송여진 선생님과 부모님, 그리고 항상 저와 함께 해주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이 기쁨을 함께 나누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등부 1위
김채현 (Kim,chea hyeonㆍ계원예고)
  헤럴드 콩쿨에서 1등이라는 큰 상을 받게 되어 너무나 기쁘고 감사합니다. 입시생이라는 부담감 때문에 많이 힘들어 했었지만, 이번 콩쿨 덕분에 다시 잘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었습니다. 항상 저를 위해 애써주시는 조인영선생님과 부모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더욱더 열심히 연습하여 사람들에게 행복을 줄 수 있는 좋은 연주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대학일반부 공동 2위
손예림 (Son, yelimㆍ국민대)
  대학졸업이후 제가 앞으로 뭘해야 하는지 제가 무엇을 잘해왔는지 에 대한 회의감이 들어 나 스스로에게 자극을 주고자 콩쿨을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입상을 하게 될 줄은 몰랐는데 이 계기로 인해서 자신감을 갖게 되었고 내가 가야할 길에 대한 확신이 생겼습니다. 학생때부터 졸업이후에도 항상 열정을 가지고 저를 지도해주신 최수은 선생님, 이봉환 선생님께 항상 감사드립니다.
  대학일반부 공동 2위
양다해 (Yang, dahaeㆍ가천대)
  플룻을 전공으로 하면서 헤럴드콩쿠르에서 꼭 상을 받고 싶었는데 이번에 상을 받게 되어서 무척 기쁩니다. 콩쿨준비하는데 도움을 주신 교수님께도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이번을 계기로 더욱 더 열심히 연습을 해서 음악을 빛내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