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수상소감 및 심사평
  초등 저학년부 1위
안유나 (대현초)
  플루트를 연주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코리아헤럴드 콩쿠르에서 1등을 하게 되어 매우 큰 영광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를 잘 가르쳐 주시고 이끌어주시는 선생님과 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연주를 하면 할수록 즐겁고 행복하다는 느낌이 가득합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욱 더 플루트 연습에 전진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한 감동을 줄 수 있는 연주 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초등 고학년부 1위
차채현 (한내초)
  이번 대회에서 1등을 하게 되어 기쁨니다. 선생님의 훌륭한 가르침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게 되어 감사드립니다. 때론 힘들고, 지칠때도 많았지만 그런 시간들이 오늘 같은 기쁨으로 저에게는 큰 희망과 미래의 발전된 모습으로 저를 기쁘게 합니다. 항상 저의 곁에서 힘이 되어 주시는 부모님과 콩쿨때마다 잘하고 오라는 오빠가 있어 오늘도 저는 힘이 나서 기쁘고 행복하게 미래를 위해 연습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멋진 연주자가 되기 위해 즐겁게, 즐기면서 악기를 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중등부 1위
박지민 (예원학교)
  코리아헤럴드 콩쿠르에서 이렇게 큰상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쁘고 지도해주신 선생님께 감사의 말씀 먼저 전하고 싶습니다. 다른 전공자들보다 좀 늦게 시작해 쫓아가느라 즐기는 법을 몰랐었는데 이제야 조금씩 악기에 대한 매력에 빠지는 것 같아 연습 또한 재미있게 되었습니다. 제 꿈이 따뜻한 깊이 있는 연주자가 되는건데 이 상을 계기로 한발 더 다가선 것 같아 기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된 것 같아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고등부 공동 1위
정찬이 (계원예고)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중에 나간 콩쿨에서 이렇게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게 되어 기쁘고 감사합니다. 이번 콩쿨은 남은 입시기간을 더욱 열심히 알차게 보낼 수 있게 된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항상 저를 위해 애써주시는 부모님과 선생님께 감사드리며 더욱 열심히 공부하여 좋은 연주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등부 공동 1위
박여진 (서울예고)
  오랜만에 나간 콩쿠르에서 큰 상을 받게 되어 너무 기쁩니다. 무반주 곡으로 참가한 것은 처음이라 이번 입상이 저에게는 큰 의미가 있으며 자신감을 계기가 되었습니다. 저를 위해 애써주시는 ㅇㅇㅇ 선생님과 부모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하여 사람들을 웃게 하는 좋은 연주자가 되겠습니다.
  대학일반부 1위
박소정 (세종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