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수상소감 및 심사평
 
  초등부 고학년부 공동 1위
이선호 (계성초)
 
더운 여름방학 동안 열심히 연습한 노력이 좋은 결과로 이어져 너무 기쁘고, 행복합니다. 언제나 저를 믿고 응원해 주시는 가족들, 힘들게 뒷바라지 해주시는 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저 때문에 많은 양보를 하는 동생에게 한번도 말은 못했지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습니다. 늘 꼼꼼히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지만 꾸준한 연습을 통해 훌륭한 연주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초등부 고학년부 공동 1위
강재준 (소화초)
  이번 콩쿨이 제가 더 많이 배우고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서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중등부 1위
원주원
  좋은 대회에서 1등을 수상하게 되어 너무 감사 드립니다. 입시를 앞두고 있어 떨리는 마음으로 준비하였는데 좋은 결과로 이어져 더욱 감사한 마음입니다. 항상 최고의 가르침을 주시는 선생님과 저와 함께 하며 무대를 더 멋지게 빛내주시는 반주 선생님, 그리고 저를 믿고 지지해주시는 부모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앞으로 더 생각하며 노력하는 연주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등부 1위
남형준 (계원예고)
  고등학교 마지막 콩쿨에서 좋은 결과가 있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선생님께서 항상 연주할 때 잘하려고 하지 말고 욕심을 버리고 마음 편안하게 연주하라고 말씀하셨는데 그 말씀을 잊지 않고 대학입시 때도 편안한 마음으로 연주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대학일반부 1위
김희수 (경희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