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수상소감 및 심사평
  초등 저학년부 1위
한지연 (길원초)
  수납장에 쳐박혀 있던 낡은 플룻으로 처음 방과후 수업을 시작했을 때는 제가 여기까지 오게 될 줄 몰랐습니다. 아름다운 플룻 소리에 이끌려 하루하루 연습하다 보니 이런 영광스러운 상을 받게 된 것 같습니다. 플룻 연주를 통해 저 자신이 행복하고 듣는 사람도 감동받을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사랑으로 가르쳐 주시는 선생님~ 정말 감사합니다!
  초등 고학년부 1위
김연서 (신길초)
  먼저 이 모든 걸 허락해주신 하나님께 영광 돌립니다. 엄마를 졸라 플루트를 시작했는데 연습하며 힘들 때도 있지만, 제가 무척 좋아하는 걸 할 수 있어 행복합니다. 늘 힘이 되어주시는 선생님, 엄마, 아빠, 사랑하는 연우오빠, 학교담임선생님, 교회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꼭 하고 싶습니다. 멋진 플룻티스트가 되어 사람들의 마음에 감동을 주는 진정한 연주자가 되고 싶습니다.
 
  중등부 1위
김고은 (예원학교)
  먼저 이렇게 큰 상을 받게 하시고 저에게 귀중한 달란트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늘 음악을 이해하고 연주하는데 기초부터 차근차근 사랑으로 가르쳐주신 선생님들과 기도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부모님과 가족에게 감사드립니다. 플룻의 아름다운 연주를 듣고 너무 감동받아서 전공을 하게 되었고 많이 부족하지만 늘 겸손한 마음으로 더욱 노력해서 저의 연주를 듣는 사람들로 인해 감동을 줄 수 있는 연주자가 되고 싶습니다.
 
  고등부 공동 1위
엄소영 (계원예고)
  이번 콩쿨에서 좋은 결과가 있어서 기쁘고 감사합니다. 입시가 얼마 남지 않은 상황에서 부담감이 있었는데 콩쿨을 통해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저를 위해 애써주시고 가르쳐주신 선생님과 항상 기도로 응원해주시는 부모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부족한 것을 채우고 좋은 연주자가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고등부 공동 1위
박여진 (서울예고)
  감사합니다.
 
  대학일반부 1위
허지회 (경희대)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