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수상소감 및 심사평
 
  중등부 대상 (바이올린)
이주연 (예원학교)
  늘 지켜보고 응원해 주시는 부모님과 처음으로 대상을 안겨준 코리아헤럴드 음악콩쿨 심사위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연주곡인 시벨리우스 협주곡은 다른 곡에 비해 무척이나 어려웠으나 매시간 집중하여 연습한 것이 좋은 결과를 얻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 늘 겸손한 자세로 더 깊이 공부하여 좋은 음악가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끝으로 저를 열정적으로 지도해주신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고등부 대상 (성악여자)
허영서 (서울예고)
  먼저 저와 함께 해주시는 하나님께 모든 영광을 드립니다. 그리고 부족한 저에게 힘이 되어 주시는 OOO 선생님, 옆에서 항상 응원해주시고 기도해주시는 부모님께도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습니다. 이번 코리아헤럴드 콩쿨은 고등학교 3학년이 되어 몸과 마음이 지쳐있던 저에게 다시 한번 마음을 다잡을 수 있게 해준 콩쿨이었습니다. 제가 노래를 하면서 느끼는 행복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하는 것이 성악을 시작하게 된 계기이자 지금 성악을 하고 있는 이유, 저의 꿈입니다. 이번 콩쿨을 통해 바쁜 생활로 인해 잠시 잊고 있었던 저의 꿈을 다시 한번 일깨워 주었고, 다시 한번 힘을 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습니다. 저의 목소리를 통하여 더 많은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할 수 있도록, 제 꿈을 위해서 앞으로 더욱 열심히 노력하여 성장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대학일반부 대상 (오보에)
윤하영 (서울대)
  가장 먼저 이 상을 제게 주신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올려 드립니다. 항상 저를 위해 기도해주시는 저희 가족들과 부족한 저를 열심히 지도해주신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 노력하라고 주신 상이라 생각하고 매번 최선을 다해 마음을 울리는 음악을 연주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대학일반부 대상 (성악남자)
박지훈 (한예종)
  가장 먼저 저에게 노래할 수 있는 목소리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부족한 제자에게 아낌없는 가르침과 격려를 해주시는 OOO 교수님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저를 위해 사랑으로 응원해주고 항상 기도해주시는 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