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수상소감 및 심사평
  초등부 저학년부 1위
김정민 (경복초)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되어 너무나 기쁩니다. 연습을 하면서 힘들고 어려웠던 적도 있었지만 그런 값진 시간들을 통해 오늘의 보람된 결과를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언제나 저를 믿고 응원해 주시는 부모님과 좋은 가르침을 주시는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결과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더욱더 노력하여 사람들에게 감동을 전할 수 있는 연주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초등부 고학년부 1위
정다은
  먼저 저를 항상 응원 해주시는 부모님과 좋은 연주를 할 수 있도록 지도해 주시는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입시를 준비하면서 힘들기도 하지만 좋은 결과에 기쁘고 힘이 납니다. 지금의 노력으로 더 성장 할 수 있다는 것을 믿으며 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좋은 연주로 행복한 음악을 들려 드릴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중등부 1위
유주연 (예원학교)
  부족한 저에게 늘 용기와 사랑으로 지도해 주시는 선생님과, 항상 응원해 주시고 큰 힘이 되어 주시는 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입시곡으로 무대 경험을 쌓아보자.’라는 마음으로 부담없이 연주를 했는데, 기대하지 못했던 수상을 하게 되어 더욱 기쁩니다. 병상에 계신 사랑하는 할아버지께 작은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끊임없이 노력하고 연습하여, 열정적인 무대, 감동과 위로를 줄 수 있는 무대의 행복한 연주자가 되겠습니다.
  고등부 1위
김수찬 (경기예고)
  먼저 준비기간 내내 저를 잘 이끌어주시고 응원해주신 선생님과 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콩쿠르를 준비하면서 많이 어렵기도 하고 자신도 없었는데 기대도 안하던 큰 상을 받게 되어서 정말 기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사람들에게 감동을 전해줄 수 있는 연주자가 되고 싶습니다.
   대학일반부 1위
조윤호 (연세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