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수상소감 및 심사평
  성악여자 초등고 1위
김예린 (길원초)
  가장 먼저 항상 저와 함께 계시고 힘을 주시는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를 드립니다. 유치원 때 노래를 부르는 것이 즐거워서 시작한 노래가 이제는 저에게 가장 소중한 꿈이 되었고, 지금은 제가 노래를 할 때가 가장 행복한 것인지도 알게 되었습니다. 성악을 시작하게 되어 동요에서 성악으로 변경하면서 어려운 점도 많았지만,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시고 격려해 주신 부모님, 오빠 그리고 늘 저를 응원해주시고 예뻐해 주시는 모든 분들께도 감사를 드립니다. 무엇보다 제게 음악적인 소양과 기본적인 발성과 자세를 꼼꼼히 가르쳐 주시고, 항상 너를 믿는다 하시며 이끌어주시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게 지도해주신 사사 선생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저를 위해서 늘 좋은 말씀과 항상 응원해 주시는 담임선생님께 감사를 드리고 우리 반 친구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합니다. 이번 콩쿠르에서 1위라는 큰 상을 주셔서 제가 앞으로 성악가로서 꿈을 꾸는데 있어서 자신감과 노력하면 할 수 있다는 희망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 글을 통해서 다시 한번 코리아헤럴드 음악콩쿠르에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늘 겸손하고 노력하고, 더욱더 열심히 해서 저의 노래와 음악으로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성악가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성악여자 중등부 1위
김유진 (예원학교)
  무대에 설 때면 항상 가슴이 두근거리고 떨립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 그 떨림을 조금씩 즐기기 시작한 저를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이렇게 상까지 받게 될 경우엔 힘들었던 기억은 사라지고 더욱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도 생기고 자신감도 커지게 되는 것을 느낍니다. 부족한 저에게 이런 좋은 결과를 안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항상 제 뒤에서 아낌없는 격려와 응원 주시는 부모님, 그리고 열정을 다해서 좋은 가르침 주시는 선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번 콩쿨을 계기로 한 걸음 더 발전하는 모습 보여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성악여자 고등부 저학년부 1위
김예원 (덕원예고)
  감사합니다.
  성악여자 대학일반부 2위
류승아 (상명대)
  이번 코리아헤럴드 음악콩쿠르를 통해 좋은 경험을 쌓았고 상까지 받게 되어서 너무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 발전해서 좋은 성악가가 되고 싶습니다.
  성악남자 초등부 고학년부 1위
이선용 (단월초)
  우선 하나님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저를 바른 성악의 길로 인도해주신 선생님께도 정말 감사드립니다. 선생님의 가르침 덕분에 1등을 할 수 있었습니다. 처음 성악을 배웠던 4학년 때는 성악에 대한 개념을 잘 몰랐었는데 지금의 선생님을 만나 그 개념을 알게 되면서 이렇게 1등을 하는 기쁨을 알게 되었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성악남자 중등부 공동 2위
정찬우 (양도중)
  감사합니다.
  성악남자 고등부 저학년부 1위
김예준 (선화예고)
  감사합니다.
  성악남자 고등부 고학년부 공동1위
정준영 (선화예고)
  감사합니다.
  성악남자 고등부 고학년부 공동1위
김윤재 (독수리기독학교) )
  부족하고 모자란 저에게 이렇게 영광스러운 상을 주신 하나님께 모든 영광 돌립니다. 언제나 고마운 사랑하는 부모님과 사사선생님, 반주자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저에게 이런 과분한 상을 주신 코리아헤럴드콩쿨께 감사드립니다. 힘들 때마다 힘이 되어준 독수리기독학교의 친구들, 선생님들께 늘 감사합니다. 아직은 많이 부족하고 모자란 부분이 많지만 끊임없이 그 모든 부분을 채워나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